진행상황
낙찰완료
작성일
2024.01.30
부서명
총무팀
조회수
284
연락처
이메일
일시
2024-01-31 ~ 2024-02-05

[입찰공고] 2023학년도 평생교육원 외식산업 최고경영자과정 해외 워크숍 행사 위탁 업체 선정

공고번호 : 신한대학교 제2024-0011

 

2023학년도 평생교육원 외식산업 최고경영자과정 해외 워크숍 행사 위탁 업체 선정 입찰 공고[정정]

 


 

필 수 유 의 사 항

 

 

 

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사업검토를 충분히 하고 이를 제안해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해서는 입찰업체가 책임을 집니다.

2. 참여인원은 학교의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지만, 산출내역서에는 붙임2의 과업지시서에 기재한 33명 기준으로 제출하셔야 합니다.

 

3. 수요부서의 예산 또는 대학 내부사정으로 인해 입찰이 취소된 경우에도 참가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4. 금액관련된 서류(입찰서 등)만 밀봉하여 제출하셔야 하며, 나머지 서류들은 밀봉하시며 안 됩니다. 전체 밀봉하여 제출했을 경우 서류접수가 불가합니다.

 

5. 입찰금액은 33명의 여행전체금액 - 평생교육원 별도지원금액 = 입찰금액으로 지원금액포함이 아닌 대학이 지급하는 금액만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평생교육원에서 별도로 지원되는 금액은 해당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확인해보시기 바라며, 입찰금액은 여행전체금액 또는 1인당 금액으로 기재시에는 최저가와 상관없이 서류탈락됩니다.

 

6. 입찰서 및 산출내역서 여행일정, 인원, 금액등이 오타일 경우에도 최저가와 상관없이 서류탈락됩니다.

 

7. 낙찰업체가 추후 업체의 사정으로 계약체결을 진행하지 않을 경우 제출한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근거로 입찰보증금을 대학에 현금으로 납부하셔야 합니다.

 

8. 낙찰업체는 입찰금액의 일부만 세금계산서를 발행하는 것은 불가하며, 입찰금액 전체에 대해서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여야 한다.


 

1. 공고에 부하는 사항

. 입찰건명 : 2023학년도 평생교육원 외식산업 최고경영자과정 해외 워크숍 행사 위탁 업체 선정

.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최저가낙찰)

. 입찰등록 기간 : 2024. 1. 31. - 2024. 2. 5. 17:00시까지 [긴급]

. 입찰서개찰 일시 : 2024. 2. 6. 10:00

. 제출장소 : 신한대학교 의정부캠퍼스 믿음관 1층 총무팀

. 용역범위 : 과업지시서 참조[일정 변경으로 인한 정정]

2. 입찰참가자격 : 모집공고일로부터 현재 아래 조건을 충족하는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자격조건의 증명)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및 동 시행규칙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기준 등)규정에 따라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 관광사업등록증을 보유한 업체

. 여러 법인이 함께 참여하는 컨소시엄 형태의 공동도급은 불허

. 입찰참가등록방법 : 직접방문 접수하여야 하며 우편등의 접수는 불가함

 

3. 제출서류

. 입찰관련 제출서류

1) 사업자등록증사본(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 등본) 1.

2) 사용인감계 및 인감증명서(인감은 최근 3개월 이내) 1.

3)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일 경우) 1.

4)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

5) 관광사업등록증 1.

6) 입찰참가신청서(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 날인) 1.

7)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30) 1.

피보험자: 127-82-01052, 신한대학교

8) 청렴계약 이행각서 1.

9)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

10) 서약서 1.

11) 보안각서 1.

12) 입찰서(산출내역서 필수) 1.

. 모든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 상기 열거된 자격조건을 모두 갖추지 않는 미 자격자가 한 입찰은 무효처리하며, 제출서류는 상기 순서대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낙찰자 선정방법 : 사업예산 이하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5.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입찰서의 제출·접수 및입찰의 무효) 4,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327) 12(입찰무효)에 해당되는 입찰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및 신한대학교 입찰 공고문에 위배되는 업체

. 본교에 제출한 입찰 서류 중 허위사실이 발견되었거나, 부당 입찰이 인정될 경우

 

6.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물품규격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국가계약법시행령, 계약예규 등)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는 낙찰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신한대학교 회계에 귀속됩니다.

. 상기 공고내용은 신한대학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코로나19 확산 및 정부방침에 따라 공고내용 및 과업범위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입찰등록 시에 제출된 모든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입찰진행 문의 : 총무팀 김정호 (031)870-3073)

과업관련 문의 : 교육총괄팀 김후환 (031)870-3153)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 31.

 

신 한 대 학 교 총 무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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