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상황
유찰
작성일
2019.06.04
부서명
구매계약팀
조회수
413
연락처
031-870-3073
이메일
sylbia92@shinhan.ac.kr
일시
2019-06-04 ~ 2019-06-13

[재입찰]신한대학교 2020학년도 신입생모집 입시홍보 종합광고 위탁용역 업체선정 입찰공고

입 찰 공 고(재입찰)

입찰공고 번호 : 신한대학교 제2019-0001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 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입찰참가 신청서 붙임 서류를 반드시 확인하고 제출하시기 바라며 미제출에 따른 책임은 모두 입찰 참가자에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업

. 입 찰 명 : 2020학년도 신입생모집 입시홍보 종합광고 위탁 용역 업체 선정

. 용역현장 : 경기도 의정부시 호암로 95(호원동)

. 사업기간 : 계약 체결일로부터 2020학년도 신·편입학 입학전형 종료일(2020.02.28.)까지

. 사업예산 : 00,000,000(부가세포함)[비공개]

. 사업내용 :

1) ·장기 입시 홍보방안과 전략 수립

2) 효율적인 매체 선정과 집행전략(예산분배-구체적 제시) 수립

3) 신입생 모집 홍보와 대학 이미지 개선 홍보의 연계 방안 제시

4) 대표광고 및 옥외, 인쇄, 모바일, 온라인 등 매체별 광고 소재 제작

5) 입시 홍보 결과 제출

 

2.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383, 2018.6.7.시행)

 

3. 입 찰 일 정

. 입찰공고 : 201964~ 2019613(본교 홈페이지)

. 입찰참가(접수) : 2019613() 13:00~14:00

(대학본부<믿음관>11031호 구매계약팀)

1) 제출서류는 견적서 제출일시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또는 FAX등의 방법으로는 제출 할 수 없습니다.

2) ?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16:00 이후 접수 불가

3)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을 첨부,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시 접수하지 않음

. 제안서 설명회 : 입찰참가접수 마감 후 추후 통보 예정

1) 제안서 설명회는 입찰참가 접수 역순으로 진행되며, 입찰 심사 시 입찰무효의 사유가 발견 될 경우 해당 업체에 대해서는 제안서 설명회 참가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제안서 설명회 : 제안서 설명(PT) 15, 질의응답 5분으로 제한

. 협상 및 계약 :

1) 발표일시는 당일 제안 설명회 심사결과표를 취합 후 즉시로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 이 경 우 사전 안내 합니다.

2)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 및 기타 자료를 제출받아 평가를 실시한 후, 평가 결과 1순위 업 체부터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 상기 일정은 본교 사정에 의하여 변경 및 취소 될 수 있습니다.

 

4. 입찰 참가자격 : 모집공고일로부터 현재 아래 조건을 충족하는 업체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경기도, 서울특별시내에 둔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자격조건의 증명)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및 동 시행규칙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기준 등)규정에 따라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광고대행업 신고를 필한 자로서 최근 3년간 4년제 대학 홍보용역 단일 건으로 1억원 이상 실적이 1건 이상인 업체

. 부도, 화의, 법정관리업체 제외

. 여러 법인이 함께 참여하는 컨소시엄 형태의 공동도급은 불허

 

5. 입찰참가 및 제안서 등록 시 구비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

. 사업자 등록증 1.

. 법인 등기부등본 1.

. 법인(개인)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시에는 사용인감계) 1.

. 최근 3년간 입시홍보 종합광고 대행 계약 실적 증명서

(납품실적증명서, 계약서, 세금계산서 사본 등 제출)

. 제안서 10.

- 제안서 10부 중 9부는 입찰의 공정한 심사를 위하여 반드시 무기명(업체명 및 브랜드명 삭제)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가격 입찰서 : 가격입찰서는 별도 봉투 겉면에 입찰명, 날짜, 업체명 기록·날인 및 밀봉하여 별도 제출,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총 비용을 작성

- 산출내역서 첨부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

. 서약서 1

. 청렴계약이행각서 1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투찰금액의 5% 이상)

1)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과 같음(사실과 상위없음)’을 인감(사용인감)으로 확인, 날인하여 제출 요함

2) 상기 열거된 자격 조건을 모두 갖추지 않은 미자격자가 한 입찰은 무효처리하며, 입찰등록 구비서류는 상기 순서대로 제출한다.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입찰보증금)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입찰 등록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는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보증금,

해당금액의 5%이상)은 신한대학교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 제한처분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무효) 4,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327)

12(입찰무효)에 해당되는 입찰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및 신한대학교 입찰 유의서에 위배되는 업체

. 본교에 제출한 입찰 서류 중 허위사실이 발견되었거나, 부당 입찰이 인정될 경우

. 입찰보증금(입찰보증보험증권, 해당금액의 5% 이상) 미 제출자 및 보증금액의 20

이상을 초과 하여 응찰한 자

. 품질심사결과 부적격 업체 등 조건을 충족한 결격업체는 선정 불가.

 

8.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혐상기준(제안업체 평가기준)

. 기획재정부 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의거, 제안서에 대한 평가는 시연회를 통한 기술능력평가(80점 만점)와 가격평가(20점 만점)로 구분하여 종합 평가함.

.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배점한도의 85%이상인 자(68점이상)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함.

. 협상순서는 종합평가 결과 합산점수가 고득점 순으로 결정하며, 결정된 협상 순위에

따라 협상 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함

 제안서 평가 결과는 학교 홈페이지에 공개하며, 업체 개별 통보 하지 않습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 신한대학교에서는 부조리 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 합니다.

. 신한대학교 계약 사무처리 규정에 의하여 본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 중 신한대학교

퇴직자가 재직 중인 업체는 퇴직자 영입현황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이행 완료 시

고객만족도 및 청렴도 설문조사 시에는 응해야 합니다.

 

10. 기타(유의) 참고사항

. 입찰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안요청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직접 입찰로 입찰자가 직접 방문하여 접수하여 하며, 우편 및 Fax, e메일

등의 방법으로는 접수할 수 없습니다.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 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면세사업자 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약으로 합니다.

. 입찰등록 시에 제출된 모든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낙찰자는 낙찰자 결정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해진 기일까지 계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당해 낙찰은 취소됩니다.

. 계약 체결된 사업자는 본 용역과 관련하여 취득 한 업무내용에 관해 제3자에게 누설

하여서는 아니 되며, 신한대학교가 요구하는 보안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상기 공고내용은 신한대학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11. 문의사항

. 제안서 및 과업에 관한 문의 : 입학총괄팀 한승희 계장(031)870-3334)

. 입찰 및 계약절차에 관한 문의 : 구매계약팀 김정호 주임(031)870-3073)

 

? 참고 : 질의사항에 있어서 유선통화로 답변 된 사항은 인정되지 않으며, 유선통화를 한 경우라도 반드시 서면질의에 의해 회신된 문서로 발송?접수한 사항만 인정한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 6. 4.

 

 

신 한 대 학 교 총 장 직인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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