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상황
접수중
작성일
2019.04.22
부서명
구매계약팀
조회수
545
연락처
(031)870-3072
이메일
mejo@shinhan.ac.kr
일시
2019-04-22 ~ 2019-04-30

신한대학교 도시계획시설(학교-도시계획시설변경 및 학교세부시설 조성계획)결정(변경) 및 실시계획(변경) 인가 용역

입 찰 공 고

입찰공고 번호 : 신한대학교 제2019-0008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업

.입 찰 명 :신한대학교 의정부 및 동두천캠퍼스 도시계획시설(학교-도시계획시설변경 및 학교세부시설 조성계획)결정(변경) 및 실시계획(변경) 인가 용역

. 용역목적

본 과업은 의정부 및 동두천캠퍼스 도시계획시설(신한대학교) 실시계획(변경) 인가로 인하여발생할 각종 문제점을 검토?분석하고 이에 대한 대책을 제시함으로써 구역 및 주변지역의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대학교 마스터플랜의 내용을 반영한 세부시설 조성계획을 수립하는 용역으로서, 대학의 발전계획에서 비전으로 설정한 국내 최고의 인성과 실무능력을 겸비한 인재양성의 요람이라는 장래의 역할을 토대로 학교의 기능 발휘를 위하여 설치하는 중요한 세부시설의 조성계획을 변경 수립하여 도시관리 계획으로 결정하는 행정절차를 이행함으로써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용역을 수행 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 용역현장: 경기도 의정부시 호암로 95[호원동] (의정부캠퍼스) / 경기도 동두천시 벌마들로40번길 30[상패동] (동두천캠퍼스)

. 용역기간: 계약 체결일로부터 180(6개월, 의정부캠퍼스에는 토지분할 제척 경미한 용역을 별도 진행시에는 60일 이내 조건

. 사업예산: 000,000,000(부가세 포함), [비공개]

2. 입찰 및 낙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낙찰하한율 87.745%)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제한경쟁입찰에 의할 계약과 제한사항 등), 22(공사의 성질별?규모별 제한에 의한 입찰)

.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제2(제한경쟁입찰의 운용)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383, 2018.6.7.시행]

. 조달청 기술용역 적격심사-3. 추정가격이 5억원 미만 고시금액 이상인 용역

. 기타 세부사항은 신한대학교 규정에 의한다.

3. 입 찰 일 정

. 입 찰 공 고: 20190422() ~ 20190430() (본교 홈페이지)

. 현 장 설 명 회: 없음

. 현황도서 열 람: 20190424()~ 20190430() (강의동 시설지원1)

. 입찰참가(접수):20190503() 13:00~14:00 (대학본부믿음관11031)

. 가격입찰일시:20190503() 15:00 (대학본부믿음관11031호 구매계약팀)

     ※ 제출서류는 견적서 제출일시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또는 Fax 등의 방법으로는 제출 할 수 없습니다.

. 협상 및 계약: 20190509() (대학본부믿음관11131호 구매계약팀 회의실)

. 상기 일정은 본교 사정에 의하여 변경 및 취소 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자격: 모집공고일로부터 현재 아래 조건을 충족하는 업체

. 소정의 기한내 입찰참가 신청을 마치고, 현장설명을 필한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자격조건의 증명)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동 시행규칙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기준 등)규정에 따라 결격 사유가 없는 업체

. 공고일 기준 5년간 이내 주요 대학, 정부 및 공공기관, 우리나라 100대 대기업(2018 기준)과 도시관리계획결정(변경) 4억원이상 또는 의정부시, 동두천시 실적 2건 이상 업체

. 본교가 소재하고 있는 경기도 북부권역에 현재 계약하고 있지 아니한 업체 바. 입찰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또는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여러 법인이 함께 참여하는 컨소시엄 형태의 공동도급은 불허한다, 교통영향평가 용역업체와는 공동도급을 허용하며 이 경우는 공동도급표준협약서 제출하여야 한다.  

구 분

제 출 서 류

입찰등록 시

공통사항

입찰참가신청서 사업자등록증사본

실적증명서

입찰참가자격 나.다항 관련

엔지니어링사업자 신고증 또는 기술사사무소

개설등록증 사본

건축사사무소개설 신고확인증

엔지니어링사업자 소속건축사 보유 증빙서류

, 보유업체에 한정한다.

현장설명 시

인감도장(사용인감)

종합평가 시

인감도장(사용인감), 법인인감증명서, 위임장(신분증) 사용인감계

입찰서 및 입찰보증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제안서 출력물 5.

5. 입찰참가 준비 및 제출 구비서류

     가. 제안서 5(기명 1, 무기명 4)

         ※ 제안서 5부 중 4부는 입찰의 공정한 심사를 위하여 반드시 무기명(업체명 및 브랜드명 삭제)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가격입찰서: 가격입찰서는 별도 봉투 겉면에 입찰명, 날짜, 업체명 기록?날인 및 밀봉하여 별도 제출, 입찰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은 총 비용으로 작성

        ※ 산출내역서 첨부

        ※ 가격입찰서는 [의정부캠퍼스]경미한 변경사항+[동두천캠퍼스]경미한 변경사항과 [의정부캠퍼스]중대한 변경사항+[동두천캠퍼스]경미한 변경사항의 2개 동시제출

       ※ 교통영향평가용역은 의정부캠퍼스 중대한 변경사항용역에는 포함 사항

   다.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라. 서약서 1

   마. 청렴계약이행각서 1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과 같음(사실과 상위없음)”을 인감(사용 인감)으로 확인, 날인하여 제출요함

        ※ 상기 열거된 자격조건을 모두 갖추지 않는 미자격자가 한 입찰은 무효처리함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입찰보증금)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입찰 등록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는 정당한 이유 없이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보증금, 해당금액의 5%이상)은 신한대학교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 제한처분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4,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327) 12(입찰무효)에 해당되는 입찰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및 신한대학교 입찰 유의서에 위배되는 업체

. 본교에 제출한 입찰 서류 중 허위사실이 발견되었거나, 부당 입찰이 인정될 경우

. 입찰보증금(입찰보증보험증권, 해당금액의 5% 이상) 미 제출자 및 보증금액의 20 이상을 초과 하여 응찰한 자

8.청렴계약 이행 준수

. 신한대학교에서는 부조리 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 합니다.

. 신한대학교 계약 사무처리 규정에 의하여 본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 중 신한대학교 퇴직자가 재직 중인 업체는 퇴직자 영입현황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이행 완료 시 고객만족도 및 청렴도 설문조사 시에는 응해야 합니다.

9. 기타(유의) 참고사항

. 입찰자는 입찰 전에 입찰유의서, 현장설명사항 및 과업지시서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직접 입찰로 입찰자가 직접 방문하여 접수하여 하며, 우편 및 Fax, 전자메일 등의 방법으로는 접수할 수 없습니다.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약으로 합니다.

. 입찰등록 시에제출된 모든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낙찰자는 낙찰자 결정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해진 기일까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당해 낙찰은 취소됩니다.

. 계약 체결된 사업자는 본 용역과 관련하여 취득 한 업무내용에 관해 제3자에게 누설 하여서는아니 되며, 신한대학교가 요구하는 보안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상기 공고내용은 신한대학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11. 문의사항

. 제안서 및 과업에 관한 문의: 시설지원팀 정영호 팀원 (031)870-3236)

. 입찰 및 계약절차에 관한 문의 :구매계약팀 조명래 팀장 (031)870-3383)

참고 : 질의사항에 있어서 유선통화로 답변 된 사항은 인정되지 않으며, 유선통화를 한

경우라도 반드시 서면질의에 의해 회신된 문서로 발송?접수한 사항만 인정한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년    04월    22

신 한 대 학 교 총 장직인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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