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일반
작성일
2025.10.24
작성자
추예원
조회수
78

[취창업팀] 2025학년도 창업 경진대회 참여자 모집 안내(~ 11/13)

학생처 취창업팀에서는 창업 아이디어 단계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창업 아이템의 실현 가능성과 경쟁력을 평가하는 

[2025학년도 창업 경진대회] 참가 학생을 모집합니다.


이번 대회는 대학 내 우수한 창업 인재와 아이템을 발굴하고, 창업 역량을 진단하여 지속적인 성장과 맞춤형 지원의 기반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관심 있는 재학생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참여대상: 창업 활동에 관심 있는 재학생 (팀 또는 개인)

                ※2025학년도 창업동아리 및 교내 입주 기업 의무 참여 대상


2. 접수기간: 2025.10.27.(월) ~ 11.13.(목) 17:00까지  ★제출 기간 엄수★


3. 접수방법: 첨부된 참가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대면 제출 (행함관 1층 학생처 취창업팀) 


4. 운영일정


5. 시상내역: 총 상금 600만원, 9개팀 시상 

※수상팀 장학금은 참가팀 수에 따라 총 예산 범위(6,000,000원) 안에서 지급팀 수와 팀별 지급 금액이 변동될 수 있음


6. 운영원칙 ★필독★ 

  1) 참가신청서

    - 참가신청서, 개인정보 제공수집·활용 동의서, 사업계획서 등은 공란 없이 작성하여 제출

    - 참가신청서에 관련된 사항은 참가팀이 협의하여 자율 주제로 신청

    - 과거 창업 관련 교내 경진대호(2024학년도 이전 취창업팀 주관 경진대회) 수상 아이디어는 참가 불가(중복 수상 방지)

    - 2025학년도 신한 스타트업 프로젝트 [장보고 아이디어 경진대회] 참가(수상) 아이디어를 고도화, 구체화, 보완해서 참가하는 경우는 가능


  2) 심사 

    - 참가 신청 마감 후 서류심사를 통해 차등을 두어 상위 9팀 발표심사 진행

    - 변화하는 창업 트렌드를 반영한 경쟁력 있는 창업 아이템을 발굴·평가하기 위하여 심사위원 3인을 외부 전문인력으로 구성

       (창업전문가, 정부기관, 지자체기관, 창업유관기관, 변리사 등)

    - 서류심사 통과팀은 해당 기간에 맞춰 발표자료 제출 후 발표심사 진행

    - 서류심사 기준(항목): 아이템 우수성(기술성, 차별성, 독창성, 구체성), 창업 가능성(시장성 및 실현가능성, 합리성), 

      사업추진능력(내부 보유역량, 전문성 보완계획), 추진계획의 적정성(목표 설정의 현실성, 계획의 타당성) 


  3) 발표

    - 대표자, 발표자 동일인 가능

    - 발표심사 시 발표 및 Q&A는 발표자 1인만 가능

    - 동일 동아리, 교내 입주 기업에서 2개 이상 아이템으로 참가하는 경우, 아이템별 대표자, 발표자가 겹치지 않도록 신청서 작성


  4) 기타

    - 접수서류는 반환 불가하며, 작성한 내용은 접수 마감일 이후 변경 불가

    - 타인의 아이템(아이디어)를 모방하였을 경우 발생하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참가팀(참가자)에게 있음


7. 문의: 학생처 취창업팀  ☎ 031-870-3146



붙임  1. 2025학년도 창업 경진대회 참가신청서 양식 1부.

        2. 2025학년도 창업 경진대회 홍보 포스터 1부.  끝.



첨부파일
다음글
[취창업팀] 토스쇼핑 신입 MD 모집 안내(~11/04)
황민아 2025-10-24 11:36:34.913
이전글
2025년 제19회 수원시 평생학습축제 개최 알림
김보연 2025-10-23 17:40:47.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