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3.11.02
작성자
신동현
조회수
3256

신한대학교 · ㈜푸른하늘 · 신한대학교 산학협력단 업무 협약(MOU) 체결

신한대학교 · 푸른하늘 · 신한대학교 산학협력단

업무 협약(MOU) 체결

-환경기술의 성장과 찬환경 사업의 가치 확산을 위한 업무 협약-




신한대학교(총장 강성종)푸른 하늘(대표이사 장동민), 신한대학교 산학협력단(단장 김종규) 과의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1일 밝혔다.

 

이날 신한대학교 의정부캠퍼스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신한대학교 강성종 총장과 푸른 하늘 장동민 대표이사, 함상진 사장, 한국경영기술지도사회 강진규 부회장을 비롯해 신한대학교 산학협력단 김종규 단장과 김호성 부단장 외 실무진 20여 명이 참석했다.

 

세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전략적 제휴관계를 맺고 환경기술의 성장을 위해 교류를 증진하여 기관의 발전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구체적으로 친환경 사업의 가치 확산을 위해 연계사업 협업 방안을 마련하고, 기후 변화에 대응할 친환경 리더 양성을 위한 교류와 협력을 지속할 예정이다. 또한, 상호 연계를 통해 환경 지식 공유 및 네트워크를 구축해나갈 계획이다.

 

신한대학교 강성종 총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환경 개선에 앞장서는 자세로 협업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미래로 도약할 수 있는 혁신적 방향을 마련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 ㈜푸른 하늘 장동민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식을 계기로 경기 북부를 대표하는 신한대학교, 신한대학교 산학협력단과 협력하여 미래를 꿈꿀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된 것 같아 매우 기쁘고, 앞으로도 잦은 교류로 친환경 사업의 연계사업을 협업할 수 있는 방향을 모색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신한대학교 산학협력단 김종규 단장은 ”2023년 상반기 산학협력단의 연구 수주가 지속적으로 향상되고 있으며, 이를 토대로 앞으로 경기북부를 대표하는 산학협력단으로 나아가는 중이다라며 앞으로 푸른 하늘의 발전적인 기술력으로 지속가능한 발전을 함께 이뤄냈으면 한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개그계의 브레인, 코미디언 장동민이 대표로 있는 푸른 하늘은 친환경 회사로써 환경부와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이 개최한 ”2023 환경창업대전에서 스타기업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external_image

[()푸른하늘·신한대학교·신한대학교 산학협력단 업무협약식 체결 사진(사진: 신한대학교 제공)]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