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2.11.28
작성자
김연아
조회수
314

신한대, 한방유비스 ESG 경영 장학금 전달식 개최

신한대, 한방유비스 ESG 경영 장학금 전달식 개최


□ 신한대학교(총장 강성종)는 28일 신한대 의정부캠퍼스에서 ‘한방유비스 ESG 경영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 이날 행사는 코로나 19 상황을 고려하여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들과 이현 신한대 ESG혁신단장 등 최소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 올해는 지난 8월에 진행된 「ESG 대응 전문가 양성과정」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신한대 산업디자인학과 김준기 학생, 글로벌통상경영학과 김신영 학생, 김규리 학생이 장학생으로 선발되었다.


□ 신한대 이현 ESG혁신단장은 인사말을 통해 “한방유비스 ESG 경영 장학생 선발은 한방유비스와 신한대 ESG혁신단이 사회적 가치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ESG 관련 연구 촉진과 ESG 경영 확산을 위해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시행했다”며 “ESG 경영 확산과 생태계 구축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한 한방유비스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 한편 한방유비스(대표 최두찬)는 1947년 설립된 국내 최초의 소방 기업으로 국내 최초로 소화기를 생산하는 등 국내 소방산업의 길을 개척해왔다. 인천국제공항, 제2롯데타워 등 국내 대표적인 건축물의 소방시설 설계에 참여했으며 최근 세계 최초로 인공지능을 소방시설 설계에 적용하는 방안을 연구하는 등 4차 산업혁명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2020년에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인증하는 명문장수기업으로 확인을 받았으며, 사회적 책임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산업 경쟁력 제고에 기여한 공로로‘2021 지속가능경영유공 정부포상’ 시상식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신한대학교 한방유비스 ESG 경영 장학금 전달식 개최 사진 / [사진-신한대학교 제공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