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창업 경진대회 발표 심사 대상팀과 일정을 다음과 같이 공지하오니 대상 팀에서는 일정을 확인 하여 대회 진행에 차질이 없도록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발표 심사 대상: 총 7팀(서류 심사 점수 상관없이 오름차순으로 정렬)
2. 2022학년도 창업 경진대회 발표 심사 일정
가. 발표자료 제출
1) 제출기한 및 방법: 2022.11.23.(수)~11.29(화) 12시까지 이메일(ggodack@shinhan.ac.kr) 제출
2) 제출형식: 파워포인트
3) 비고
• 8분 발표 분량으로 준비(Q&A 10분 별도)
• 제출기한 이후 발표자료 수정 절대 불가
• 기본 폰트가 아닌 경우 ‘폰트 포함 저장’하여 제출(폰트 깨짐으로 인한 수정 불가)
(다름이름으로 저장 > 도구 > 저장옵션 > ‘프레젠테이션에 사용되는 문자만 포함’ 체크 후 저장)
• 제출 시 제목을 ‘2022학년도 창업 경진대회 ○○○○(참가팀) 발표 자료 제출’로 기입
나. 2022학년도 창업 경진대회 발표심사
1) 심사일시: 2022.12.02.(금) 14시
2) 장소: 의정부캠퍼스 에벤에셀관 B1090호(다목적실1)
3) 일정
4) 비고
• 모든 참가팀 13시 50분까지 참석
• 문의: 산학연구처 창업팀(031-870-3287)